본문 바로가기

직접 먹은 음식

잠실 일본 덮밥/우동 맛집 배키욘방

오늘은 잠실에 갔었습니다! 잠실 돌아다니면서 뭐 맛집없나 찾고있었는데요 갑자기 눈이 띄는 일본식당이 나왔습니다.

배키욘방이라는 일본 덮밥/우동 맛집이에요!



배키욘방의 메뉴판입니다


정말 다얄한 일식을 판매하고 있죠. 어느 음식이 잘팔리는지 어느 음식이 맛있는지도 표현해놨습니다.  아끼도리동, 우나기동, 사케동, 호르몬동 동 다양한 덮밥을 판매합니다. 이렇게 많고 다양한 덮밥을 판매한다고!!? 그리고 우동도 팔아요.


가게 입구입니다.

입구 정말 예쁘죠!ㅎㅎㅎ 인테리어와 분위기 정말 좋습니다. 예쁜 인테리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만족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게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일본식 술병과 피규어 인형들로 가게를 인테리어했어요. 그래서 조금 더 일본에서 먹는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일본 느낌을 내주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많습니다. 사장님이 신경 많이쓰신 것 같아요.



야끼토리동입니다.

닭의 여러 부위들이 올라가있어요. 그리고 간장베이스
소스를 쓰는 것 같습니다. 맛있었어요. 맛있긴 한데.. 가격대가 좀 나갑니다.



우동입니다. 시원한 우동이에요.

날이 더워지면 많은 분들이 찾을 것 같은 메뉴입니다.
역시 간장베이스예요. 제가 우동을 막 좋아하는건 안지만 이건 맛있었습니다. 작은밥인가? 밥을 무료로 주문할 수 있어요. 면 다 먹고 밥 여기에 비벼먹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무조건 배 든든하게 찹니다


맛있는 집이긴 합니다만 여러번 방문하고싶다 이런  마음은 안들더라고요. 가격대가 나갑니다. 이 가격이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