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먹은 음식

서울 도곡 감자탕/뼈찜 레전드맛집 삼식이 감자탕

제가 감자탕이라든지 뼈찜에 환장하거든요. 레전드 맛집을 찾았습니다



바로 도곡동에 있는 삼식이 감자탕이라는 곳입니다. 어디 맛있는 곳 없나?? 돌아다니다가 사람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들어가본 곳이었는데요. 식사시간이 아니었음에도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감자탕이있고 그리고 뼈찜도 있습니다. 그리고 뼈해장국도 있어요. 저희는 감자탕을 시켰는데요. 옆에 테이블은 뼈찜을 시켰더라고요. 옆에 테이블 보니까 이야.. 여기는 뼈찜이 메인이구나 싶었습니다.



밑반찬입니다.



저는 여기에서 김치랑 양파절임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저것만 먹어도 그냥 막걸리가 술술 넘어가는 것 같았습니다. 정말 맛집이에요 정말로.



제가 주문한 감자탕이 나왔어요!!!


후.. 넘나 맛있어요.


고기가 정말 부드럽습니다.



뼈해장국 모두가 먹어본 음식이고 많이 먹어본 음식이잖아요. 대중적인 음식인데요. 저도 정말많이 먹어봤어요. 대학생 때 술 진탕 마시고 다음날 뼈해장국으로 해장 많이했거든요. 아니면 불금에 뼈해장국에 소주한잔 많이먹기도 했고요.


그런데 여기만큼 고기가 부드러운 곳은 없었습니다. 고기 정말부드러웠오요. 고기에서 잡내도 안났고요. 그래서 원탑 감자탕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막걸리도 시켰습니다.



막걸리 술술 넘어가는 맛입니다. 막걸리 술이술술술 넘어가는 맛이에요.


딱봐도 살이 엄청납니다.



살도 너무 부드럽고요. 그리고 양도 많습니다. 단순히 부드러운걸 넘어서 양이 많은데 부드러우니까 원탑이라고 얘기하는거예요!


지인들과 술 한잔 할 때 여가로 올 것 같습니다.


밥먹고 나오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감자탕집에 웨이팅이라니!! 정말 맛집 맞구나!! 싶었던 감자탕 맛집이었습니다.